라온시큐어, 모바일 보안 솔루션 나라장터 등록
상태바
라온시큐어, 모바일 보안 솔루션 나라장터 등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02.0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백신‧가상키보드‧SSO 등록완료…공공시장 확대 ‘기대’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는 모바일 보안솔루션 3종을 정부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shopping.g2b.go.kr)에 등록하고 공공시장을 본격 드라이브한다고 4일 밝혔다. 나라장터에 등록한 솔루션은 모바일 백신 ‘터치엔 엠백신’, 가상키보드 ‘터치엔 엠트랜스키’ 통합계정관리(SSO) ‘터치엔 엠와이즈엑세스’다.

이 솔루션은 주요 금융기관 및 공공기관에 다수의 공급사례를 통해 안정성을 입증 받았으며, 이번에 조달등록을 통해 공공기관에서 복잡한 계약절차 없이 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터치엔 엠백신’은 국내 최초로 모바일웹을 지원하고, 이중 검색엔진을 적용했다. ‘터치엔 엠트랜스키’는 스마트기기를 위한 가상키보드 보안솔루션으로 가상키보드를 이용해 중요 정보를 입력하고 암호화 전송하는 방식으로 입력 정보의 유출이나 변조를 원천 차단해준다. 2013년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 인증을 획득했다. ‘터치엔 엠와이즈엑세스’는 모바일 통합계정관리 솔루션이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대표는 “이번에 조달 등록된 3종 솔루션은 국내 다수의 금융기관, 공공기관에 공급된 필수 모바일 보안솔루션이다”며 “이외에도 올해 공공시장에서 큰 수요가 예상되는 비액티브X 방식의 키보드보안, 전자서명, 방화벽‧백신 등의 솔루션도 추가로 조달등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