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링스, 새로운 트랜시버 기술 발표
상태바
자일링스, 새로운 트랜시버 기술 발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2.03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센터 인터커넥트 비용 효율 증대 … 5미터의 구리 케이블당 25Gb 지원

자일링스코리아(대표 안흥식)는 데이터센터 인터커넥트의 비용 효율을 높여주는 새로운 트랜시버 기술을 발표했다. 자일링스의 새로운 버텍스(Virtex) 울트라스케일(UltraScale) 디바이스는 데이터센터에서 25GE, 50GE, 100GE 구리 케이블, 백플레인 IEEE와 최대 5 미터의 구리 케이블까지, 그리고 백플레인 인터커넥트에서 최대 1미터까지 지원하는 관련 규격들을 충족한다.

버텍스 울트라스케일 디바이스 지원하는 규격은 IEEE 802.3bj 100GBASE-CR4/KR4, IEEE 802.3by 25GBASE-CR/CR-S/KR/KR-S, 25Gb 이더넷 컨소시엄 50GBASE-CR2/KR2 등의 표준을 만족하는 것이다. 즉 새로운 버텍스 울트라스케일 디바이스를 통해 데이터센터 고객은 비용과 전력이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어떤 규격이나 규격을 준수하는 판매 업체의 ToR(top-of-rack) 스위치로 서버를 연결해 광 케이블 대신 nx25G 구리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다. 버텍스 울트라스케일 FPGA는 통합된 100G 이더넷 MAC IP, 소프트 오류 교정(RS-FEC) IP, ASIC급 로직 패브릭 등을 이용해 데이터 센터 작업량 가속에 완벽한 고성능 저지연 이더넷 솔루션을 제공한다.

커크 사반(Kirk Saban) 자일링스 FPGA, SoC 제품관리 및 마케팅 수석 책임자는 “버텍스 울트라스케일 FPGA의 대량 생산은 물론, 업계에서 유일하게 구리 케이블 및 백플레인 사양에서 25Gb을 보장한다”며 “자일링스는 고객들이 가장 낮은 위험성과 최고의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고객의 데이터 센터에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