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참나무 장작 바베큐 옛골토성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참나무 장작 바베큐 옛골토성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2.02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전문 기업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참나무 장작 바베큐 옛골토성 모바일 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외식 메뉴인 훈제오리는 참나무로 훈연 작업을 통해 기름기는 쏙 빼고 고기 육즙은 살아있어 특유의 향과 맛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외식 대표메뉴다. 맛뿐만 아니라 오리고기는 불포화 지방산의 비율이 높아 혈액순환과 성인병 예방에 효능이 있어 어르신들도 부담 없이 즐기시는 단골 메뉴다.

1997년 윈터골 토성가든을 시작으로 2004년 참나무향이 그대로 베어나는 회전식 바비큐 구이기를 개발해 청계산에 1호점을 오픈한 참나무 장작 바비큐 전문점 옛골토성은 국내 사업에서만 그친 것이 아니라 2006년에는 중국 상해점, 북경점을 오픈하고 해외로도 진출했다.

옛골토성은 훈제 오리와 함께 등갈비를 참나무 장작으로 은은하게 구워 고소한 맛이 일품인 립바비큐, 풍부한 갈비살의 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갈비살 바비큐, 옛날 전통방식으로 양념을 해 궁중요리의 진미를 느낄 수 있는 떡갈비 등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바비큐 메뉴들이 준비돼 있다.

참나무 장작 바비큐 유사 브랜드의 난립에도 옛골토성은 원조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20년동안 꾸준하게 연구해 온 바비큐 노하우로 국내산 돼지고기는 물론 1000만 마리 판매를 돌파한 오리고기도 함께 판매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오랜 경영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메뉴 개발, 가맹점 지원을 바탕으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며 반짝하는 브랜드들과는 달리 옛골토성은 보기드문 국내 장수 브랜드다”며 “옛골토성 모바일 상품권은 잔액관리형 금액권으로 다가오는 설날 선물, 졸업/입학 시즌의 가족 외식으로 안성맞춤인 옛골토성 모바일 상품권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