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땅땅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땅땅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2.02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전문 기업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속살까지 양념이 쏙! 땅땅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치킨은 다양한 맛으로 골라 먹을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 대표 메뉴로 갈수록 소비량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후라이드와 양념으로 시작해 오븐구이, 뼈없는 순살, 마늘치킨, 닭강정, 파닭, 불닭, 허브치킨, 옛날통닭 등 치킨만큼 다양한 조리법과 소스들로 맛을 내는 메뉴도 흔치 않다.

최근 들어 치킨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더 디테일하게 요구되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치킨 조리법과 소스가 만들어내는 현란한 맛에 만족하던 소비자들이 언제부턴가 치킨과 소스, 치킨과 술의 미세한 맛의 조화를 느끼기 시작한 것이다.

땅땅치킨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소비자 니즈를 사로잡기 위해 수많은 연구 끝에 먹기 좋게 손질한 닭다리살에 허브 간장소스를 입힌 허브순살치킨, 가슴살과 다리살을 오븐에 구워 스모크향 바비큐 소스로 볶아낸 독도愛촌닭 등 닭의 부위와 요리 방법, 곁들이는 소스의 독특한 조화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홍보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땅땅치킨은 KBS2에서 방영된 가족끼리 왜이래, SBS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등 여러 드라마에도 노출됐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땅땅치킨은 브랜드만의 노하우로 15년간 대학교 전문 교수진과 식품 R&D 등 무수한 노력들로 차별화된 소스를 만들었고, 조화로운 세트 메뉴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며 “이번에 출시한 땅땅치킨 모바일 상품권은 주변의 친구, 지인 등 누구에게나 환영 받는 메뉴로 다가오는 설날물, 졸업, 입학 시즌 선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