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SLE77’ 보안칩, 중국 유니온페이 인증 획득
상태바
인피니언 ‘SLE77’ 보안칩, 중국 유니온페이 인증 획득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2.02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결제 시장 입지 강화 기대 … 매일 1억명 이상 최종 사용자 결제 지원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이승수)는 인피니언의 ‘SLE77’ 보안칩이 중국 유니온페이 보안 제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중국 유니온페이(CUP : China UnionPay, CUP)는 중국 국무원(State Council)과 중국 인민은행(People’s Bank of China)의 승인을 거쳐 설립된 중국 은행카드 조직으로, 안전한 결제 카드의 검증과 인증서 발급을 수행하고 있다.

SLE77 보안칩의 유니온페이 보안 인증을 획득으로 인피니언은 중국 결제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를 기대했다. SLE77 보안칩은 인증에 앞서 중국 인민은행 산하 중국 금융 전산화 공사(Financial Computerization Corporation)에서 발행하는 중국 금융전산화(FC : Financial Computerization, FC) 매거진으로부터 ‘최우수 제품혁신상’을 수상하는 등 중국 시장에서 경쟁력을 입증받고 있다.

토마스 로스텍(Thomas Rosteck) 인피니언의 칩 카드 및 보안 사업부부사장은 “중국의 결제 카드 시장은 인피니언에게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면서 “인피니언은 소비자에게 훨씬 더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모든 금융 기관 및 에코시스템 업체와 긴밀히 협력해 금융 보안을 향상시키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온페이 인증 외에도 CC(Common Criteria), EMVCo와 같은 국제적인 보안 표준 인증을 획득한 SLE77 시리즈는 스마트 웨어러블 솔루션과 전세계 스마트 교통 티켓팅 분야에서 활용돼 중국 베이징, 광저우, 심천과 같은 중국의 주요 도시에서 매일 1억명이 넘는 최종 사용자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스페인, 영국, 한국, 브라질 등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SLE77 시리즈는 특히 다중 애플리케이션과 자바 기반 운영 시스템에 이상적으로, 인피니언의 혁신적 CoM(Coil on Module) 패키징 기술이 적용돼 듀얼 인터페이스 카드의 생산을 크게 간소화하고 카드의 생산 수율과 신뢰성을 향상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