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 AWS ‘어드밴스 테크놀로지 파트너’ 등록
상태바
아이지에이웍스, AWS ‘어드밴스 테크놀로지 파트너’ 등록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1.26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WS 기반으로 1만여개 앱 활용 플랫폼 구축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 www.igaworks.com)는 아마존웹서비스(AWS)의 국내 첫 ‘어드밴스 테크놀로지 파트너(Advanced Technology Partner)’가 됐다고 밝혔다. 어드밴스 파트너는 AWS 솔루션을 활용해 소프트웨어 또는SaaS(Software-as-a-Service)를 공급하는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 업체 중 우수한 기술력과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업에 부여하는 자격이며, AWS는 테크놀로지 파트너를 등록, 스탠다드, 어드밴스 등으로 나누고 있다.

아이지에이웍스는 AWS를 적극 활용해 효율적인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을 구축, 현재 1만여개의 앱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최근 앱 개발사들의 니즈가 많은 오디언스타게팅 광고를 가장 효율적이면서도 편리하게 집행할 수 있는 ‘트레이딩웍스’ 구축 사례가 대표적이다.

모바일 오디언스타게팅 광고 플랫폼인 트레이딩웍스는 초당 7000여건의 입찰 광고가 진행돼 한 달 동안 180억건의 광고 트래픽이 발생하는데, 아이지에이웍스는 AWS를 기반으로 10ms의 광고 송출과 빠른 광고 입찰 응답 속도, 그리고 광고주가 필요로 하는 실시간 성과 측정 및 다양한 관점에서의 리포트를 제공하고 있다.

백정상 아이지에이웍스 애드브릭스 개발팀장은 “AWS의 다양한 솔루션으로 트레이딩웍스를 포함한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을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아이지에이웍스는 AWS를 활용해 모바일 앱 비즈니스에 필요한 솔루션들을 차례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