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럭키백 천원의 행복’ 이벤트
상태바
아이템베이, ‘럭키백 천원의 행복’ 이벤트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1.2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켓거래 중개 서비스 ‘티켓베이’에서 진행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가 티켓베이(www.ticketbay.co.kr)를 통해 ‘럭키백 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티켓베이는 아이템베이가 2015년 5월 선보인 2차 티켓팅 사이트다.

이번 이벤트는 2016년 1월 1일 이후 티켓베이에 신규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1000원에 럭키백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든 럭키백에는 문화상품권 1000원권이 기본 포함되며, 티켓베이 할인 쿠폰을 비롯하여 리조트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외식 상품권, 주유 상품권, 영화 예매권,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무작위로 포함돼 있다. 럭키백은 총 3회에 걸쳐 매주 수요일 오후 3시부터 티켓베이 전용 앱을 통해 선착순 판매될 예정이다.

이와 아울러 아이템베이는 티켓베이 신규 회원과 미거래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첫 거래 쿠폰 혜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이, 그동안 한 번도 거래 서비스를 이용을 하지 않은 기존 회원들에게는 2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한편 티켓베이는 지난 15년간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에서 축적된 아이템베이의 게임 아이템 중개 거래 노하우와 인프라를 근간으로 미판매 티켓의 판매와 구매를 중개하는 2차 티케팅 서비스다. 실명 인증과 에스크로 기반의 안전 거래를 통해 그동안 개인간 티켓 거래 과정에서 발생되는 인터넷 사기, 과도한 흥정, 대금 지급 등의 불편함을 해소해 안전한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티켓베이의 장점으로, 2015년 말 모바일 앱을 선보여 사용자의 접근성을 강화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