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번들 프로모션
상태바
엔비디아,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번들 프로모션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1.2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포스 GTX 그래픽카드·노트북 구매 시 게임 무료 다운로드 쿠폰 증정
▲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게임 화면

엔비디아코리아(대표 이용덕 www.nvidia.co.kr)는 오는 1월 29일 정식 한글화 출시되는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PC 버전을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번들 프로모션을  1월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포스 GTX 970, 980, 980 Ti 외장 그래픽카드와 지포스 GTX 970M, 980M, 980을 탑재한 노트북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운로드 코드가 기재된 쿠폰을 함께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다운로드 코드는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PC 버전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다.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PC 버전에서는 엑스박스 버전에 없던 자연환경이 추가됐을 뿐 아니라 윈도우 10과 4K 해상도를 지원한다. 따라서 부드러운 그래픽과 안정적인 프레임을 제공하는 지포스 GTX 900 시리즈가 게임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것으로 엔비디아코라아는 기대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에이수스(ASUS), 컬러풀(Colorful), 이엠텍(EMTEK), 갤럭시(Galaxy), 제이씨현(Gigabyte), 아이노비아(Inno3D), 웨이코스(MANLI, MSI), 조텍(Zotac) 등 엔비디아 공식 파트너사들과 함께 진행하며,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제조사별로 차이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