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라이벌 300 게이밍 마우스’ 출시
상태바
스틸시리즈, ‘라이벌 300 게이밍 마우스’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1.2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적화 고성능 센서로 초정밀 컨트롤 제공
▲ 스틸시리즈 ‘라이벌 300 게이밍 마우스’

스틸시리즈(www.steelseries.com)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고성능 센서를 장착해 초정밀 컨트롤을 제공하는 ‘스틸시리즈 라이벌 300 옵티컬 게이밍 마우스(SteelSeries Rival 300 Optical Gaming Mous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이벌 300 마우스는 사용자의 특성에 맞춰 커스터마이징도 지원한다.

라이벌 300의 가장 큰 특징은 고성능 옵티컬 센서 ‘피사트(Pixart) PMW3310’를 탑재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빠른 손놀림에도 마우스 신호를 빠르고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직접 감도 및 반응속도를 설정할 수 있는 점도 장점으로, 하드웨어 가속 없이 50에서 최대 6500CPI(Counts per inch)까지 해상도와 반응 속도 설정이 가능해 정확한 반응과 정밀한 컨트롤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라이벌 300은 세부적인 부분까지도 개인설정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 엔진 3에 장착된 이그젝트테크(ExactTech) 소프트웨어를 통해 CPI, 버튼, 매크로를 비롯해 반응응답률인 폴링레이트(Polling Rate), 정밀 조준 설정을 위한 각도 스내핑(Angle snapping)의 조정은 물론 가속, 감속 설정 등 개인 사용의 특성에 맞게 마우스를 자유자재로 설정할 수 있다. 이때 최소한의 CPU, RAM 리소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소프트웨어가 실행되는 동안에도 속도를 늦추지 않으면서 빠르게 운영될 수 있다. 휠, 로고 부분에 있는 LED듀얼 조명 영역도 개별적으로 1680만 컬러의 색상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어 게임이나 애플리케이션마다 각각의 프로필에 다른 컬러를 지정해 어떤 프로필의 설정인지 쉽게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