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 벤팅 솔루션 ‘고어 폴리벤트 XS’ 출시
상태바
고어, 벤팅 솔루션 ‘고어 폴리벤트 XS’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1.19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외용 소형 전자 제품에 설치 시 오염입자 침투 막고 통기성 극대화

글로벌 테크놀로지 기업 고어는 지름 11.2mm에 불과한 컴팩트 사이즈의 ‘고어 폴리벤트 XS(GORE PolyVent XS)’를 전 세계에 동시 출시했다.

‘고어 폴리벤트 XS’는 보안카메라 등 옥외에 설치되는 소형 전자 제품(최대 2L)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자사 스크류-인(screw-in) 타입과 폴리 벤트 제품 중 가장 초소형 제품으로 전자 함체 설계 시 발생하는 공간 및 디자인의 제약을 줄이고 설치를 용이하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롭게 개발된 UL 94 V-0 등급의 고어 멤브레인을 장착한 최초의 고어 프로텍티브 벤트 스크류-인 시리즈다.

벤트(Vent)는 전자, 통신, 자동차, 조명, 보안 장비 등 다양한 전자 기기(함체)에 통기성을 높여 내·외부 압력 평형을 유지시켜주는 산업 제품이다. 전자 함체에 벤트를 설치할 경우 오염 입자의 침투를 막고 통기성은 극대화해 유해 기체가 축적되거나 함체가 변형되는 것을 막아준다. 더불어 결로 현상을 줄여 전자 기기의 기능과 수명을 극대화하고 내구성을 유지해주기 때문에 많은 전자 기기에 적용하고 있는 기술이다.

고어 폴리벤트 XS는 최근 전자 함체들이 점차 소형화되는 추세와 혹독한 환경에서도 전자 함체를 장시간 안정적으로 보호하고자 하는 산업 분야의 니즈에 맞춰 개발됐다. 특히 고어 폴리벤트 XS는 작은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성능으로 혹독한 환경 조건에서도 소형 전자 함체를 보호한다.

고어 보리스 수(Boris Su) 기술 매니저는 “고어 폴리벤트 XS는 높은 품질과 함께 신뢰도를 높인 제품”이라며 “제품 출시 전 개별적인 검수를 진행하고 각 제품별 레이저 마킹 시스템을 도입, 100% 제품 추적이 가능하도록 해 제품 성능과 보장에 대해 더욱 확실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