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모바일, 실시간 랜덤 음성 채팅 ‘랜덤콜’ 출시
상태바
브릿지모바일, 실시간 랜덤 음성 채팅 ‘랜덤콜’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1.1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면 넘김으로 브릿지콜 사용자와 바로 연결 … 프로필, 전화매너 평가 시스템 도입

브릿지모바일(대표 최정우)은 랜덤형 무료 음성통화 채팅 기능인 ‘랜덤콜(RandomCal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랜덤콜은 기존 브릿지콜 내 새롭게 추가된 기능으로 기존 연락처에 저장된 있는 브릿지콜 친구와의 무료 통화 외에 브릿지콜에 접속해 있는 전세계 유저와 무료 음성 통화 제공하는 것이다.

브릿지 앱 내 하단에 위치한 ‘랜덤콜’ 메뉴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현재 랜덤콜에 접속중인 전세계 브릿지콜 유저와 연결을 시도한다. 통화를 원하는 다른 브릿지콜 유저와 실시간으로 매칭이 되어 몇 초안에 통화가 성사되며,

연결된 이후 바로 이야기를 나누면 된다. 통화 도중 상대방을 친구로 등록하면, 통화 종료 후에도 지속적으로 연락하고 지낼 수 있다. 랜덤콜은 페이스북 로그인을 통해 간단한 프로필 이미지 업로드가 가능하고, 상대방과 통화 이후 통화 매너에 대한 평점 시스템을 도입해 랜덤 채팅의 문제점인 악성 채팅, 광고 채팅 등의 문제를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브릿지모바일 최정우 대표는 “기존에는 인터넷(VoIP)을 이용해 편리한 무료통화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집중했다면 이제부터는 유저들이 앱 내에서 음성통화 기술로 즐겁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요소를 채워 넣으려 한다”라며 “브릿지콜만의 노하우가 담긴 새로운 형태의 무료 음성 채팅 기능 랜덤콜을 통해 대화가 사라지는 세상에서 보다 쉽게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마음 편히 이야기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