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비즈스카이프, ‘응팔’ 이동휘와 ‘일잘러 캠페인’ 시작
상태바
LG U+ 비즈스카이프, ‘응팔’ 이동휘와 ‘일잘러 캠페인’ 시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1.18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스카이프 통해 단체 메일링·문서 공유 등 업무 애로사항 해결

스마트 오피스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LG유플러스의 비즈스카이프가 ‘응답하라 1988’의 ‘동룡’ 역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동휘와 함께 ‘일잘러 캠페인’을 시작했다.

비즈스카이프의 ‘일잘러 캠페인’은 과도한 업무에 지친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이 비즈스카이프를 통해 ‘일 잘하는 직장인, 일잘러’가 돼 즐거운 회사 생활을 누리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는 배우 이동휘가 사원, 과장, 부장으로 변신, 각 직급마다 겪고 있는 업무 스트레스와 이를 해결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총 3개의 시리즈 영상을 비즈스카이프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지난 11일 1차로 공개된 ‘일자러 캠페인-사원편’에서는 신입사원 이동휘가 퇴근 직전 지시 받은 업무로 좌절하고 있을 때 비즈스카이프를 만나 순식간에 업무를 해결하고 야근의 위기에서 벗어나는 상황을 유머러스하게 연출하며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2, 3차 영상은 캠페인 일정에 맞춰 추후 추가 공개할 계획이며, 촬영 현장에서의 배우 이동휘의 돋보이는 애드립이 담긴 메이킹 영상도 준비 중이다.

LG U+와 마이크로소프트가 협업해 개발한 비즈스카이프는 오피스 환경을 스마트 워크플레이스로 바꿔주는 비즈니스 솔루션이다. 인터넷전화 통신망을 활용해 PC, 모바일, 태블릿 등 디바이스에 관계없이 화상회의, 실시간 문서 공유는 물론 비즈스카이프 내 기업 조직도를 통해 원클릭으로 통화에서 문자까지 발송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을 높여준다. 또한 별도의 서버 구축 비용이 없기 때문에 비용 부담으로 UC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했던중소기업 역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비즈스카이프 담당자는 “과도한 업무로 야근에 시달리는 직장인의 고충을 해결해주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메시지로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직장인들의 업무처리를 도와주는 비즈스카이프의 다양한 기능을 전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