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네오위즈게임즈, 게임 쿠폰 증정 이벤트
상태바
AMD코리아·네오위즈게임즈, 게임 쿠폰 증정 이벤트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1.18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레스 게이밍PC’ 구매 고객 대상 … ‘블레스’ 게임 쿠폰 증정

AMD코리아와 네오위즈게임즈는 MMORPG 신작 ‘블레스’ 출시를 맞아 AMD FX 8300 프로세서를 탑재한 ‘블레스 게이밍 PC’ 특별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출시를 기념해 양사는 PC방 사업주와 일반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블레스 게임 쿠폰을 증정하는 번들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구매 고객에게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을 PC로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에뮬레이터인 유프리 듀오에스(Ufree DuOS)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는 일반 고객 대상으로 블레스 게이밍 PC 구매 시, 블레스 게임의 프리미엄 퍼플 30일 이용권과 루메나 680개를 증정하는 행사이다. 블레스 프리미엄 퍼플 30일 이용권은 외형변경권 30일, 소지품 공간 확장, 전술 저장 공간 추가,  거점간 이동 무료 이용 가능, 30일간 일일 루메나 120개 등 게임상에서 활용 가능한 혜택이 제공된다.

PC방 사업주를 대상으로 하는 ‘블레스 게이밍 PC’ 프로모션 이벤트는 1월 15일부터 진행되며, 총 수량 500개로 제한되는 한정 판매 행사로,  특별 판매가 53만원에 진행된다. 이벤트는 PC방 업주에게만 제공되며, 한 PC방 당 최대 5대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쇼핑몰인 레어시스템, 마이피씨샵,  아이클럽, 아이티엔조이, 아이티플러스,  오마이PC, 이엑스코리아, 컴퓨존,  포유컴퓨터, 피시포올, 다나와 등을 통해 진행된다. 단, 일반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는 게임 쿠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한편, 블레스를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최적의 PC 사양으로 구성된 ‘블레스 게이밍 PC’ 시스템은 AMD FX 8300 CPU, MSI 지포스 960 아머2X OC D5 VGA,  삼성 8GB 메모리 등을 탑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