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차일드, 임베디드 센서 퓨전 지원 모션 트래킹 모듈 출시
상태바
페어차일드, 임베디드 센서 퓨전 지원 모션 트래킹 모듈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1.1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션 정보 간편 추가로 제품 출시 기간 단축

페어차일드는 모션 트래킹 모듈 ‘FMT1000’ 시리즈를 출시했다. FMT1000 시리즈는 드론, 자율주행 차량, 무인 시스템, 중공업, 건설, 농업, VR 헤드셋, 카메라 및 플랫폼 안정화를 비롯한 모든 시스템에 동작 정보를 빠르게 통합할 수 있게 한다.

FMT1000 시리즈는 롤, 피치 및 (상대) 방향 수정의 상보적 제공을 통해 관성 데이터를 출력하는 턴키 모션 트래킹 모듈로, 관성 모듈 기능도 포함해 3D 방향 성능을 제공합니다.

FMT1000 시리즈 모듈은 통신 프로토콜과 오픈소스 드라이버를 이용하고 I2C, SPI, ARM 엠베드를 통해 임베디드 통합을 위한 소스코드와 예시를 포함하는 것은 물론 풀 소프트웨어 세트(Windows 및 Linux용)를 제공한다. 페어차일드의 FIS1100 6축 MEMS 관성 측정 장치(IMU)를 기반으로, 전체 온도 범위에 걸쳐 개별적으로 테스트되고 보정을 거쳐 제조업체의 투자 부담 및 개발 시간 부담도 줄인다. 모든 모듈은 시간 동기화돼 자동 보정과 데이터 포맷팅을 지원하는 온보드 고급 센서 퓨전 알고리즘을 실행, 호스트 프로세서의 계산 부담이 줄어들고 결국 비용과 전력을 절감할 수 있게 된다.

FMT1000 모듈은 12.1×12.1×2.6mm PLCC28 호환 가능 패키지로 제공되며 현재 트레이 또는 릴로 구입할 수 있다. 평가 키트 및 개발 소프트웨어 풀 세트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