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윈윈, 획기적인 참가사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윈윈, 획기적인 참가사 프로모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1.1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16년 7월15일부터 킨텍스에서 3일간 진행되는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윈윈(이하 윈윈)에서는 조기 신청 할인 및 참가사를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독립부스 프로모션. 참가비와 독립 부스 설치비, 디자인까지 포함된 토털 제공 프로모션으로 기존 가격에 비해 할인된 가격, 부스 면적 이외에 광고면적 까지 따로 설치 되어 총 6부스의 규모로 진행 할 수 있다.

기존 시장가격에 비해 확실히 절감된 가격으로 독립부스를 설치 할 수 있다는 것은 참가사 입장에서도 매우 반길 만한 뉴스이며 박람회를 참관하는 관람객 입장에서도 기본부스보다 눈길이 더 가는 만큼 브랜드 홍보 효과도 만만치 않을 것이라고 보여진다.

프로모션 진행에 앞서 박람회 관계자는 “참가비와 화려한 독립부스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많은 비용이 필요한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참가사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진행하게 된 프로모션이며 처음으로 진행 하는 만큼 성과에 따라 차차 더욱 더 많은 이벤트를 늘려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모션은 선착순 및 한정된 부스 수에 따라 결정 되며 독립부스 프로모션 이외에도 현재 조기 신청 기간으로 벌써부터 많은 업계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자세한 안내 사항은 윈윈 박람회 사무국 전화(1644-6227)나 웹사이트(w-win.co.kr)로 문의하면 된다.

[박람회 안내]
일 시: 2016년 7월 15일(금) ~ 7월 17일(일) 3일간
장 소: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홀
문 의: 1644-6227 / 카카오톡 : @창업박람회 윈윈
홈페이지 : w-w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