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기업 아카이빙’ 부분 가트너 리더 선정
상태바
베리타스, ‘기업 아카이빙’ 부분 가트너 리더 선정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1.1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년 연속 ‘리더’ 위치 수성 … 컴플라이언스·e디스커버리 등 포괄 서비스 고평가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www.veritas.com)는 가트너의 ‘2015년 매직 쿼드런트(2015 Magic Quadrant)’ 보고서를 인용, 기업 정보 아카이빙(EIA : Enterprise Information Archiving) 부문 ‘리더(Leader)’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베리타스는 기업 정보 아카이빙 부분에서 가트너로부터 12년 연속으로 리더로 선정됐다.

가트너는 보고서에서 이메일, 소셜 미디어, 파일 공유 서비스 내 저장 파일, 정형 데이터 등 기타 콘텐츠 유형에 대한 아카이빙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벤더를 평가해 결과를 발표했다. 이 중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볼트(Veritas Enterprise Vault)’가 이메일 콘텐츠 탐지의 선두 제품으로 인정받는 등 컴플라이언스, e디스커버리 및 데이터 보존 관리 서비스를 고르게 제공하는 있는 점을 높게 평가 받으면서 리더그룹에 선정됐다.

기업은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볼트 솔루션의 아카이빙 및 e-디스커버리 기능을 이용해 중요한 비즈니스 정보를 저장, 관리 및 검색할 수 있으며, 데이터센터에서 기업 데이터를 가져오고, 데이터에 인덱스, 압축 및 중복제거를 수행함으로써 스토리지 공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인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볼트 닷 클라우드(Veritas Enterprise Vault.cloud)는 최근 검색, 태깅, 증거 보존, 내보내기, 검토 등 업그레이드한 e디스커버리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과 효율성을 한층 향상시켰다.

그렉 무스카렐라(Greg Muscarella) 베리타스 정보 인텔리전스 수석 부사장은 “12년 연속 가트너 리더에 선정된 것은 베리타스가 고객이 직면하고 있는 비정형 데이터 관리 문제 해결과 핵심 정보 자산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고 노력하고 있음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베리타스는 새로운 트렌드를 예측하고 고객이 보유한 데이터 자산에서 새로운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