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븐코리아, ‘MS 비즈니스 솔루션’ 정규 교육 과정 개설
상태바
메이븐코리아, ‘MS 비즈니스 솔루션’ 정규 교육 과정 개설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1.1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P 자격 취득 기회 제공 … 원데이 무료 과정도 동시 진행

메이븐코리아(대표 이혁재)는 부설 교육 기관인 메이븐코리아 교육센터를 통해 2016년부터 매월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솔루션 정규 교육 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메이븐코리아 교육센터의 정규 교육 과정은 분야별 전문 컨설턴트가 마이크로소프트 정규 커리큘럼에 따라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Dynamics) ERP AX’,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CRM’, 마이크로소프트 BI‘ 등 총 3가지의 교육을 진행한다.

특히 ERP AX 전문가 교육 과정은 마이크로소프트 공인 자격(MCP : Microsoft Certified Professional)을 취득할 수 있는 컨설턴트 양성 과정으로 솔루션 활용 능력을 향상시키기 원하는 사용자 또는 컨설턴트가 되기를 희망하는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을 위한 교육이 진행된다. 또 이번 2016 정규 교육 과정 유료 수강생에게는 자격증 2회 무료 응시 기회 및 교육 기간 내 중식이 제공되며, 출석일수가 일정 조건 이상 충족될 시 교육센터 수료 인증서를 발급한다.

한편, 메이븐코리아 교육센터는 2016 정규 교육 과정 이외에도 매월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원데이 트레이닝 무료 일일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교육은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ERP AX의 재무 회계, 물류, 리테일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와 마이크로소프트 BI, CRM 솔루션에 대한 데모시연과 정보공유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