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씨푸드&웨스턴 뷔페 커넬어반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씨푸드&웨스턴 뷔페 커넬어반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1.06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전문 기업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씨푸드&웨스턴 뷔페 레스토랑 커넬어반이 모바일 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맛과 멋의 품격을 추구하는 뿌띠끄 씨푸드 뷔페 커넬어반은 씨푸드, 웨스턴, 카페바리스타를 새롭게 도입한 신개념 뷔페다.

활어를 사용하는 회, 초밥, 롤 코너를 비롯 즉석 스테이크, 스팀요리 코너는 물론 샐러드 코너와 한식코너, 핫푸드코너, 파스타, 피자, 누들 코너 및 디저트 코너와 커넬어반의 또 다른 자랑인 카페 바리스타까지 고객 만족을 위한 미래형 뷔페다. 

커넬어반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가격대비 가치 있는 음식을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가짐으로 고객의 다양한 욕구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300석의 넓은 규모로 돌잔치와 고희연, 회갑연, 칠순 등 각종 모임을 위한 다양한 룸도 마련돼 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커넬어반은 맛, 위생, 신선도를 위해 매일 식자재를 공급받아 당일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계절에 맞게 다양한 음식과 수시로 새로운 음식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2016년 새해를 맞아 고급스럽고 정성스러운 식사대접의 의미로 커넬어반의 모바일 상품권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