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화상회의 서비스 플랫폼 ‘나우앤나우’ 업그레이드
상태바
엘림넷, 화상회의 서비스 플랫폼 ‘나우앤나우’ 업그레이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1.06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상회의와 온라인 서베이 플랫폼 통합…나우앤나우 프로·글로벌 추가 출시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화상회의 서비스 플랫폼 나우앤나우(www.nownnow.com)를 화상회의와 온라인 서베이 플랫폼을 결합, 전면 업그레이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엘림넷은 나우앤나우 서비스를 '나우앤나우 프로'와 '나우앤나우 글로벌'로 나눠 추가 출시했다. 

엘림넷이 출시한 나우앤나우 프로와 글로벌 서비스는 비용 부담을 줄여 대기업은 물론 영세한 중소기업에서도 화상회의와 리서치 플랫폼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화상회의 서비스에 결합한 서베이 플랫폼은 엘림넷의 개방형 서베이 플랫폼 나우앤서베이의 전기능을 거의 그대로 공유하는 탑재해 효과적으로 개방형 실시간 원격지 다자간 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한다. 나우앤나우 프로는 문서회의가 중심이 되는 기업과 교육기관에 유용하며, 나우앤나우 글로벌은 미국 비됴(www.vidyokorea.com)의 코덱을 기반으로 엘림넷에서 개발한 웹솔루션을 활용, 해외연결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엘림넷 UC사업팀 김병하 팀장은 “나우앤나우 프로와 글로벌 서비스에 포함된 서베이 플랫폼은 이미 국내 대기업/대학교/공공기관은 물론 전문 리서치 회사에서도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서베이 플랫폼으로서의 높은 수준의 전문성과 안정성이 입증된 것이라 고객들의 경쟁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이 서비스를 통해서 기존 대기업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리서치 용역을 대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직 구성원간 또는 고객과의 광범위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도 매우 유용한 가치를 발휘하게 될 것”이라 말했다.

한편 엘림넷은 신상품 출시와 동시에 누구나 회원 가입과 신청만 하면 화상회의(2인)를 무제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스탠다드 서비스와 고객별로 독립 화상회의/서베이 플랫폼을 제공하는 나우앤나우 프로와 글로벌 서비스를 1개월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서비스 확산을 촉진시킬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