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컴즈 ‘이폼’ 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제 인증 획득
상태바
아이온컴즈 ‘이폼’ 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제 인증 획득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1.05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안정성·신뢰성 입증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 www.i-on.net)는 ‘이폼(eForm.io)’이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로부터 서비스 검증을 통과,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제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제도는 클라우드 이용자와 공급자간 신뢰성 보장을 위한 민간자율제도로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 전문 평가단이 요구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의 구성 및 시스템, 프레임워크, 가상화 기능, 확장성 등 여섯 개 항목을 점검해 모두 충족한 기업만이 획득할 수 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이폼 서비스의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제 인증 획득으로 지난 3월 클라우드 발전법 통과 이후 조성되고 있는 클라우드 산업 진흥 분위기에 따른 시너지 효과를 기대했다. 이폼은 전자서식의 생성부터 작성,관리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종이가 아닌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통해 원스톱으로 해결하게 함으로써 비용절감과 보다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이번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제 인증 획득은 이폼 서비스가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임을 객관적으로 증명할 수 있는 계기”라며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용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