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디코리아, ‘오티즘@워크’ 국내 웹사이트 개설
상태바
SAP·디코리아, ‘오티즘@워크’ 국내 웹사이트 개설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1.0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그램 참여자 소통의 장 마련 … 자폐인 활동 지원, 파트너 참여 유도

SAP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디코리아(이사장 김일호, www.d-korea.org)와 함께 SAP 글로벌 캠페인인 자폐인 대상 직업 훈련프로그램 ‘오티즘@워크(Autism at Work)’의 국내 공식 웹사이트(www.autismatwork.kr)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2015년 4월 국내에 오티즘@워크를 선보인 SAP코리아와 디코리아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자폐인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체계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나아가 협력사들의 참여를 유도해, 자폐인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오티즘@워크의 국내 공식 웹사이트는 자폐인의 취업 고충을 이해하고, 장기적이고 실질적인 지원책을 단일화된 채널로 제시하기 위해 개설된 것이다. 평소 자폐인의 사회성 계발 훈련에 관심을 가졌던 학부모와 가족, 프로그램 참가자는 물론 고기능 자폐인 취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해당 웹사이트를 통해 프로그램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프로그램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SAP코리아는 추가적인 정보 요청에 대해 프로그램 담당자가 직접 질의응답을 하는 방식으로 운용해 웹사이트의 효용성을 높일 계획이다.

SAP코리아, 디코리아와 함께 자폐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는 움직임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이나 기관은 웹사이트를 통해 문의 및 신청이 가능하며, 프로그램 참여 기업과 기관은 고기능 자폐인이 트레이닝을 거쳐 역량을 온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