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모던 한식 비스트로 수불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모던 한식 비스트로 수불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12.23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전문기업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모던 한식 비스트로 수불이 모바일 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불은 현대적으로 해석한 한식과 다양한 술을 맛볼 수 있는 한식 비스트로다. 무엇보다 한식과 전통 술을 현대적인 공간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식의 경우 손이 많이 가고, 재료와 시간이 많이 들어가지만 가까이서 쉽게 접할 수 있어 특별한 음식이라는 느낌보다는 흔한 음식으로 그 중요성을 아직 충분히 인정 받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수불은 한식에 대한 높은 가능성과 가치를 상품화시켜 국경 없이 모두가 가까워 질 수 있는 하지만 특별한 한국의 음식을 선보이고자 한 것이다. 세계의 한식, 특별한 한식, 건강한 한식, 맛스러운 한식의 수불은 이런 목표 달성을 위해 보다 엄선된 재료로 보다 정성껏 만들고 있다.

수불에서는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4일, 25일 특별한 요리를 준비했다. 한정판으로 진행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코스요리는 서래마을 본점, 광화문점, 삼성파르나스점에서 맛볼 수 있으며 통영 직송 석화, 곶감샐러드, 연어냉채, 매생이전 등 특별한 만찬이 준비돼 있다. 

스마트콘 커머스기획 오지애 과장은 “금산 인삼 샐러드, 고추장 스테이크, 흑임자 치킨, 차돌 영양 들깨탕 등 이름만 들어도 영양은 물론 한국인의 입맛과 건강을 위한 한식 레스토랑인 수불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는 것은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는 것이다”고 전했다.

수불 이외에도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은 전문 사이트인 스마트콘(www.giftsmartcon.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