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데이터 품질 관리 툴 부분 가트너 리더 선정
상태바
인포매티카, 데이터 품질 관리 툴 부분 가트너 리더 선정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12.2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년 연속 리더 그룹 선정 기록 … 실행력·비전 완성도 최고 평가

한국인포매티카(대표 정연진)는 가트너가 발행한 2015년 데이터 품질 툴 보고서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인포매티카는 실행력과 비전의 완전성 모두에서 가장 높은 성과로 매직 쿼드런트의 우측 최상단에 위치했으며, 9년 연속으로 리더그룹의 자리를 지켰다.

가트너의 보고서에 따르면, 데이터 환경의 규모와 복잡성을 고려했을 때 데이터 품질 관리를 자동화하는 툴은 모든 산업군에 있는 다양한 규모의 조직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으며, 그 가치가 성장하고 있다. 그 결과 데이터 품질 툴 시장은 계속해서 강력하게 성장하고 있다.

인포매티카의 데이터 품질 포트폴리오는 현업 사용자와 데이터 관리자를 위한 데이터 거버넌스 프로세스 및 접근성에 중점을 둔 비즈니스 전략과 IT아키텍처를 결합하는 서비스, 방법론 및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인포매티카 바이브(Informatica Vibe)를 통해 데이터 품질 규칙이 한 번 정의되면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따라 클라우드, 기업 내 또는 하둡 등 어디든지 구축될 수 있으며, 조직은 기반 플랫폼이나 기술과 관계없이 지속적이고 재사용 가능한 방식으로 데이터 품질을 모니터링 및 향상시킬 수 있다.

정연진 한국인포매티카 지사장은 “가트너의 데이터 품질 툴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다시 리더로 선정된 것은 인포매티카 제품과 기능의 우수성이 입증된 것”이라며, “다양하고 복잡한 고객 시나리오와 구축 프로젝트에서 인포매티카 제품을 필요로 하고 있고, 인포매티카 데이터 퀄리티(Informatica Data Quality) v10은 최신 데이터 웨어하우스에서 향상된 데이터 품질 협업, 차세대 데이터 프로파일링 시각화 및 신속한 데이터 정제 능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