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L코리아, WCM 솔루션 ‘SDL 웹 8’ 발표
상태바
SDL코리아, WCM 솔루션 ‘SDL 웹 8’ 발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12.1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DL 랭귀지 클라우드 통합 … 컴포넌트 방식 웹 관리 구현

SDL코리아(대표 임광혁)은 웹 콘텐츠 관리(WCM : Web Content Management) 분야의 신제품으로 ‘SDL 웹 8’을 발표했다. SDL 웹 8은 다양한 채널과 언어, 디바이스에서 쉽고 빠르게 다국적 웹 경험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지원한다.

SDL 웹 8은 SDL 번역 서비스, 번역 테크놀로지 기반의 SDL 랭귀지 클라우드와 통합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어 기업 사용자는 간편한 프로세스를 통해 콘텐츠를 현지화해 신속하게 배포할 수 있다. 또 ‘어댑티브 블루프린팅(Adaptive BluePrinting)’ 기능이 탑재돼 웹 페이지를 컴포넌트 방식으로 구성함으로써 현지화에 용이하며, 하나의 컴포넌트를 웹 페이지 내 여러 곳에서 공유해 마케터는 수천 개의 웹 사이트에서 빠르고 일관성 있는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다.

데니스 벤 더 비크(Dennis van der Veeke) SDL 전략 담당 수석 부사장은 “브랜드의 성패는 고객 경험 또는 디지털 경험 전략이 아닌 그것을 실행할 수 있는 역량에 의해 결정된다”며, “SDL 웹 8은 기업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언어로 이루어진 세련된 웹 사이트를 쉽게 구축하여 디지털 마케팅 생태계(ecosystem)에서 더 나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