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코리아 지사장으로 이용길 전무 선임
상태바
브로케이드코리아 지사장으로 이용길 전무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12.1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코리아 신임 지사장으로 이용길 브로케이드 APJ CTO 팀 전무가 선임했다. 이 지사장은 아담 주드(Adam Judd) 브로케이드 아시아담당 부사장 직속으로, 브로케이드코리아의 전반적인 운영을 책임지고 사업 성장을 이끌게 된다.

이 지사장은 20년 이상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업계에 종사했으며, 브로케이드에 합류하기 전에는 주니퍼, 노텔 등에서 지역 책임자 및 네트워킹 자문직을 맡아왔다.

브로케이드 아시아지역을 책임지고 있는 아담 주드 부사장은 “한국은 브로케이드의 전략 시장 중 하나로 데이터센터 분야가 빠르게 성장하고, 차세대 IP(NEW IP) 네트워크 아키텍처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이 지사장이 고투마켓 전략을 이끌고, 고객 및 파트너 커뮤니티를 발전시키면서 비즈니스 성장 모멘텀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 CTO로서의 전문성도 활용해 사업을 확장하고 더 높은 단계로 나아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로케이드코리아 이용길 지사장은 “한국 기업들이 브로케이드의 개방형 소프트웨어 기반 차세대 IP 네트워킹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한국 기업과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새로운 서비스를 빠르게 개발하고, 신규 수익원을 발굴하며, 사용자 중심의 혁신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모델을 전환해야 할 필요가 있다. 브로케이드는 고객의 차세대 IP로의 이행을 지원할 수 있는 역량을 100%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