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시스템 “WIPS, 공공·엔터프라이즈서 강세 보여”
상태바
퓨쳐시스템 “WIPS, 공공·엔터프라이즈서 강세 보여”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5.12.0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가디아WIPS’, 다양한 무선환경 보안 기능 강화…고객 환경 적합한 커스터마이징 제공

퓨쳐시스템(대표 김광태)은 무선보안솔루션 ‘위가디아WIPS’가 공공기관과 엔터프라이즈 고객에 잇달아 공급되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위가디아WIPS는 지방자치단체, 합동군사대학교 등 공공 및 군 관련기관과 티켓몬스터, 포스코, 한국기업데이터 등 엔터프라이즈 고객까지 확보했다.

위가디아WIPS는 다양한 무선환경에서 내부 네트워크로 접근하는 모든 디바이스 및 무선 취약점에 대한 탐지·차단 솔루션으로 최적의 보안기능을 유지하는 무선 네트워크 보안 제품이며, 단독형 무선침입방지시스템과 통합형 보안AP를 제공한다.

위가디아WIPS는 기가급 초고속 무선랜 프로토콜 802.11ac를 지원하며, 이미 구축된 인증서버, AP 등 무선 네트워크 인프라와 원활한 연동, 고객사 무선환경에 적합한 보안 정책 및 운영 프로세스를 적절하게 도출해 커스터마이징 반영, 직관적인 UI 화면으로 관리적인 측면에서의 편의성 등 많은 장점을 제공하고 있다.

김광태 퓨쳐시스템 대표이사는 “정부는 개인정보보호 관리 정책을 강화하고 있으며, 무선환경 취약점에 대한 지적은 공공기관 뿐만 아니라 엔터프라이즈 시장까지 영향을 끼치고 있다. 이에 대한 대응방안으로 많은 기업들이 당사에 무선보안솔루션에 대한 컨설팅 문의를 하고 있으며, 퓨쳐시스템은 무선보안솔루션이 유선 네트워크보안 제품과 호환성이 뛰어나다는 점을 활용해 유무선 통합보안을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