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닷컴, ‘샵포럼 2015’ 개최…쇼핑몰 성공 전략 제시
상태바
코리아센터닷컴, ‘샵포럼 2015’ 개최…쇼핑몰 성공 전략 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12.0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리아센터닷컴(대표 김기록)은 성공적인 쇼핑몰 운영을 위한 ‘샵포럼(SHOP FORUM) 201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일 양재동 L타워 그레이스홀에서 열리는 ‘샵포럼 2015’는 전자상거래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들의 대내외적 동향을 파악하고, 쇼핑몰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모바일이 가져온 비즈니스의 변화, 소호몰 빅데이터를 통한 쇼핑트렌드, 쇼핑앱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전략, 쇼핑몰 매출증대를 위한 SNS운영전략, 성공사례로 본 소호몰 해외진출 전략, 실무자를 위한 쇼핑 빅데이터 활용방법 등 총 6개의 세션으로, 각 분야 일선 현장 전문가들의 강연이 이뤄진다.

코리아센터닷컴 김기록 대표는 “‘샵포럼 2015는 변화하는 유통환경에 발맞춰 최근 늘어나고 있는 모바일 쇼핑과 해외진출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고 있어 전자상거래와 빅데이터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매년 정기적인 컨퍼런스를 개최해 전자상거래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컨퍼런스는 선착순 500명에 한해 누구나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샵포럼 2015 웹사이트(www.shopforum.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