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창남 시스트란 대표, SW산업발전유공 산업포장 수상
상태바
최창남 시스트란 대표, SW산업발전유공 산업포장 수상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12.0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 통·번역 SW 혁신성 인정 성과

자동 통·번역 전문기업 시스트란인터내셔널(대표 최창남 www.systrangroup.com) 최창남 대표가 11월 30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제16회 소프트웨어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국내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최창남 대표는 20여년간 글로벌 기업에 재직하면서 국내 기업의 소프트웨어 개발 자문과 보급으로 해외 경쟁력 확보에 앞장서 왔으며, 선진기술의 국내 접목과 핵심역량 양성에 노력을 기울여 국내 소프프웨어 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창남 대표는 올해 2월 시스트란 인터내셔널의 대표로 취임했다. 우리나라의 벤처기업이 프랑스에 본사를 둔 시스트란과 합병하며 출범한 시스트란 인터내셔널은 글로벌 1위 자동 통·번역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자동통번역, 자연어처리 등 시스트란의 핵심 기술력을 차세대 기반 기술인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웨어러블 등과 접목시켜 시스트란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최창남 시스트란 인터내셔널 대표는 “시스트란이 대한민국의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글로벌 1등 기업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산업 발전에 기여하라는 큰 배려로 여기고 더욱 노력하는 기업인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히고, “벤처기업의 토대를 쌓고 시스트란을 합병하기까지 큰 틀을 이뤄온 회사의 임직원과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