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합리적인 분양가·실속 있는 소형평형까지, 광교 신도시 ‘아르데코’ 분양 인기
상태바
입지·합리적인 분양가·실속 있는 소형평형까지, 광교 신도시 ‘아르데코’ 분양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3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쾌적한 주거환경과 도심으로의 높은 접근성 등 주거 프리미엄을 두루 갖춘 광교 신도시가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녹지공간이 풍부해 여유로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데다 교통, 생활, 교육, 의료 등 각종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높아지는 광교 신도시의 인기에 따라 평당 분양가 또한 오름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광교 신도시 내 합리적인 분양가로 선보인 주거시설(노인복지주택)이 있어 주목받고 있다. 바로 입지와 합리적인 분양가, 실속 있는 소형평형까지 두루 갖춘 ‘광교 아르데코’다.

(구)24평형부터 (구)29평형까지 소형평형으로 총 261가구 공급에 나서는 광교 아르데코는 3.3m²당 1,200만 원대로 주변 일반아파트 시세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희소가치 있는 소형평형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마련할 수 있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수요자들 인기를 얻고 있다.

분양가와 함께 교통, 생활, 자연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입지도 돋보인다. 먼저 교통 인프라의 경우, 오는 2016년과 2019년에 광교중앙(아주대)역과 월드컵경기장역(가칭)이 각각 개통될 예정으로 강남권으로의 이동이 보다 편리해질 전망이다.

또한 주변에 혜령공원, 광교호수공원 등이 자리잡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인근에 CJ R&D센터, 아주대학교 병원, 유윤스포츠센터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집중돼 있어 건강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입주민의 편의를 고려한 단지 내 시설도 눈길을 끈다. 커뮤니티 시설 내에 식당, 의료 및 간호실, 물리치료실, 휘트니스센터, 실외 게이트볼장 등이 갖춰져 있어 특히 은퇴한 실버세대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광교 아르데코 분양 관계자는 “갈수록 분양가가 오르고 있는 광교 신도시의 분양 시세를 고려했을 때, 광교 아르데코는 희소성 있는 소형평형 주거공간을 일반 아파트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일부 평형의 경우 마감이 임박한 상황이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광교 아르데코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31-212-02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