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눈성형’ 자연스러운 눈성형을 추구한다
상태바
‘부산눈성형’ 자연스러운 눈성형을 추구한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2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면서 그 동안 외모에 신경 쓰지 못했던 수험생들이 대학 입학 전 성형외과를 방문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특히 인상을 크게 좌우하는 눈 성형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로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눈매교정 수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눈매교정 수술은 눈꺼풀이 눈동자를 많이 가려 졸린 듯한 느낌이 든다거나, 눈의 크기를 또렷하고, 크게 하고 싶은 사람에게 효과적인 수술이다. 눈은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부위인 만큼 눈매의 변화만으로 전체적인 이미지가 개선되기도 한다.

안검하수는 눈을 뜨게 하는 근육의 힘이 부족해 눈꺼풀이 충분히 떠지지 못하는 증상을 말한다. 눈이 작고 처져 보이거나 피곤해 보이기 십상이며, 이마 힘을 사용해 눈을 뜨기 때문에 이마에 잔주름이 생기는 경우도 많다.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눈성형 방법이 바로 눈매교정술이다. 눈매교정술은 단순한 쌍꺼풀수술이 아니라 흐리멍텅한 눈, 피곤해 보이는 눈, 졸린 눈 등에 시행하여 또렷하고 큰 눈매를 만들어주는 방법이다. 

최근에는 가장 보편화된 눈성형 방법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때문에 예쁜 눈 만드는 성형수술법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무엇보다 비절개 눈매교정법은 기존의 절개법에 비해 수술 부기나 흉터에 대한 염려가 적으면서도 자연스럽게 눈이 커지는 결과를 볼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부산눈성형 아이엠성형외과는 자연스러운 눈성형을 추구하고 있다. 성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조화로움이므로 무조건 큰 눈이나 오똑한 코 보다는 자신의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 모양을 찾아 수술을 받는 것이 더 자연스럽다.

아이엠성형외과 관계자는 “자신의 눈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무조건적으로 수술을 했다가는 만족스럽지 못한 수술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며 “성형외과 전문의와 자신의 눈 상태를 꼼꼼하게 살펴 자세한 상담을 거친 뒤 눈매교정 수술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눈매교정은 단독으로 시행해도 되지만 쌍꺼풀 수술과 병행하면 더욱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눈성형 결과를 볼 수 있다”며 “눈꺼풀 처짐이 심해 눈을 가리고 있는 경우엔 쌍꺼풀을 만들면서 눈매교정을 하는 것이 자연스럽고 또렷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