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피아노 처리가 힘들다면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하자
상태바
중고피아노 처리가 힘들다면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하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2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중고피아노를 시장에 내놓아도 팔 곳이 마땅치 않아 고민에 빠진다. 또한 어디에 팔아야 좋은 판매가 이루어진다는 내용도 판매자는 알기 쉽지 않고 또한 제일 중요한 중고피아노가 현재 얼마에 거래가 되고 있는지 알기 힘들 수 밖에 없다.

이에 사업자 등록이 되어있지 않은 많은 중고 피아노 업체들이 정해져 있지 않은 시세를 이용해 고가로 많이 판매하고 있다. 중고피아노는 시세가 정해져 있지가 않아서 우선 중고피아노 전문업체에 감정 받는 것이 우선이다.

평균적으로 지역 내에서 판매가 이루어 지지만 수요가 한정적인 부분이 있어 매입가 낮을 확률이 있을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온라인 중고피아노 거래업체의 경우 대부분의 물량을 국내 판매가 아닌 해외 수출을 하기 때문에 거래가 수월하며 그만큼 가격을 제대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가장 크다.

온라인 매매 업체의 경우 전 지역 출장감정이 가능해 상당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지역 구분 없이 중고피아노를 매입하기 때문에 비교적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다. 최고가로 판매를 원하면 나이스 피아노(010-3113-8929)를 추천한다. 나이스 피아노 에서는 전국 30군데의 매입점을 보유해 32년 경력 매입 전문가가 직접 전국을 방문한다. 

나이스 피아노(http://www.nicepiano.kr)에서는 전국 방문이 가능하며 파주, 문산, 고양, 행신, 수색, 여의도, 화곡, 목동, 부천, 송내, 중동, 송도, 인천, 월곳, 정왕동 등 모든 지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