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L, 패션데이즈에 e커머스 공급
상태바
SDL, 패션데이즈에 e커머스 공급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11.2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번역 솔루션 동시 공급 … 구매 전환율 40% 상승 효과

SDL코리아(대표 임광혁)은 중동부 유럽 온라인 패션 업계를 선도하는 패션데이즈(Fashion Days)가 ‘SDL e커머스 옵티마이제이션(SDL eCommerce Optimization)’과 ‘SDL트라도스 스튜디오(SDL Trados Studio)’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패션데이즈는 SDL 솔루션 도입을 통해 전자상거래 환경을 개선, 구매 전환율을 40% 높이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패션데이즈는 1000여개 패션 브랜드의 50만개 이상의 제품을 제공하는 유럽 중동부 지역 대형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로, 전 세계 모든 고객들에게 다양한 구매 환경과 고객들의 언어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자 SDL의 솔루션을 도입했다. SDL e커머스 옵티마이제이션은 계층 검색과 제품 필터링 기능으로 검색 범위를 좁혀 패션데이즈 고객에게 최적의 제품을 제시하며, 판매업자에게는 ‘랭킹 칵테일(ranking cocktail)’ 기능을 통해 여러 곳에서 수집된 데이터 소스와 제품 속성을 기반으로 도출되는 재고량과 판매지표를 제공해 효율적인 상품 판매를 지원한다.

또 번역 솔루션인 SDL 트라도스 스튜디오는 메모리 기반의 신속하고 간결한 번역 프로세스로 오역을 최소화히고, 번역의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번역 생산성을 두 배로 증가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를 통해 패션데이즈 웹사이트에 고객이 머무는 시간은 최대 50% 증가했으며, 구매 전환율은 40%까지 상승했다.

실비 크루아토루(Silviu Croitoru) 패션데이즈 사용자 경험(UX) 총괄 책임자는 “사용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수록 고객의 만족도와 구매 전환율은 상승하고, 이는 곧 성공적인 비즈니스로 이어진다”라며, “검색 및 탐색, 제품 필터링 기능을 갖춘 SDL 이커머스 옵티마이제이션은 최선의 선택이었고, SDL 트라도스 스튜디오는 다국어 서비스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임광혁 SDL코리아 지사장은 “SDL이 보유한 전자상거래 및 언어 등의 솔루션은 국내 기업들의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 혁신에 기여할 것”이라며 “성공적인 결과를 위해 기업 고객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