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테크놀로지스, ‘CA 월드 2015’ 개최
상태바
CA테크놀로지스, ‘CA 월드 2015’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11.19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시대 성장 지원 … 그레고어 CEO “비즈니스 리더, 파괴적 혁신 추구” 강조

CA테크놀로지스(www.ca.com)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호텔에서 현지 시각 11월 18일 ‘CA 월드2015’를 개최했다. CA 월드 2015 기조연설에서 마이크 그레고어(Mike Gregoire) CA테크놀로지스 CEO는비즈니스 혁신 속도가 변화하고 있음을 설명하면서, 기업은 급변하는 세상에서 생존하기  위해소프트웨어를 비즈니스의 기본 구성 원칙으로 활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레고어 CEO는 “소프트웨어는 전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한다”며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시대에는 파괴적 혁신을 이용해 빠르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만이 성공하기에 비즈니스 리더는 파괴적 혁신을 추구해야 한다”고 말했다.

CA테크놀로지스는 이번 CA 월드에서  HBO 출신 오토 버크스(Otto Berkes) 최고기술책임자(CTO)와 시스코 출신 아이만 사예드(Ayman Sayed) 최고제품책임자(CPO)를 전략적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또 CA테크놀로지스는 데브옵스, 애자일 관리, 보안, 메인프레임 등 포트폴리오 전반에 대한 업그레이드와 신제품을 발표하면서 고객의 민첩한 비즈니스 운영과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를 위한 솔루션 제공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