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소방관용 플리어 K-시리즈 열화상 카메라 구매 프로모션
상태바
플리어, 소방관용 플리어 K-시리즈 열화상 카메라 구매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11.18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시리즈 구매 시 스마트폰용 열화상 장치 플리어 원 1대 무료 제공

열화상 전문기업 플리어시스템 한국지사(대표 이해동)는 소방관용 플리어 K-시리즈 열화상 카메라 구매 시 스마트폰용 열화상 장치인 플리어 원 1대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2016년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리어 K-시리즈는 소방용으로 설계된 열화상 카메라로, 뛰어난 내구성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소방관들이 자욱한 연기 속에서도 온도가 높은 부분을 파악할 수 있으며, 캄캄한 어둠 속에서도 인명을 구조할 수 있게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특히 최근 선보인 신제품 플리어 K65 모델은 미국화재방지협회의 NFPA 1801-2013 표준이 규정한 소방관용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의 활용성, 화질, 내구성 조건을 완벽하게 충족할 뿐 아니라 위험한 화재현장에서 소방관의 임무 수행에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췄다.

320x240 화소의 열화상 분해능과 초고선명도의 화질을 제공하는 K65는 플리어의 혁신적인 FSX(Flexible Scene Enhancement) 화질개선 기술을 적용해 조명이 전혀 없는 장소와 연기로 가득 차 있는 공간에서도 주변 모습은 물론 구조물, 물체 가장자리의 형태, 기타 모든 세부 모습을 실시간으로 선명하게 보여준다. 동영상 녹화 및 재생 기능은 사후 보고용 및 교육 훈련용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K-시리즈 열화상 카메라 구매 시 무료로 제공되는 플리어 원은 간단한 열화상 센서 설치만으로 스마트폰을 훌륭한 열화상 카메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열화상 장치다. 플리어 원을 스마트폰에 장착하면 화재 예방을 위한 검사, 화재 진압 후 불씨가 남아 있는지 확인하는 정밀 검사, 기타 각종 임무를 더욱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다.

최근 2세대 플리어 원이 출시돼 iOS 기반의 애플 아이폰 및 아이패드용과 안드로이드 OS 기반 스마트폰용 모두 지원이 가능해졌다. iOS용은 라이트닝 커넥터를, 안드로이드용은 마이크로USB 커넥터를 각각 포함한다.

플리어는 “특별 프로모션은 플리어 K-시리즈와 플리어 원을 통해 소방관들이 위험한 화재현장에서 보다 신속하고 안전하게 화재진압 및 인명구조 임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며 “일반 기업들도 화재 발생 우려가 높은 동절기에 일상적인 화재 예방 및 시설 안전 감시용 열화상 카메라를 구입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