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듀얼코어 프로세서 탑재 슈퍼맨 PC가 19만9천원
상태바
최신 듀얼코어 프로세서 탑재 슈퍼맨 PC가 19만9천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11.1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가이드(대표 신국도 www.guidecom.co.kr)는 스타트업이나 중견 기업을 위해 최신형 듀얼코어와 SSD가 탑재된 슈퍼맨 PC를 19만9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슈퍼맨 PC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게임뿐 아니라 업무용으로 사용되고 있는 포토샵 및 오피스 등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를 의미한다. 세부적으로는 사무용, 멀티미디어용(30만원대), 게이밍용(40만원대)으로 구분된다.

사양을 살펴보면 AMD A4 7300 듀얼코어 3.8Ghz, ATI라데온 내장그래픽, SATA3 SSD 64GB 등 최근 인기사양으로 권장되는 부품이 탑재돼 있다. 또한 AMD A4 7300 CPU는 윈도우10에서 더욱 빠르고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고, 별도의 그래픽카드 없이도 고해상도 영상 시청 및 포토샵 오피스 등 업무용으로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업무용 컴퓨터는 중고 CPU를 사용하거나 저가형 CPU를 사용하고 있어 빠르고 쾌적한 업무 환경에는 부적합하다. 스타트업 및 중견기업에서 업무용으로 사용되려면 빠른 부팅 속도와 안정적인 멀티태스킹 능력은 필수다. 슈퍼맨 PC인 AMD 스페셜에디션 7300B 제품은 이러한 시장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이지가이드 온라인몰에서는 멀티미디어용 슈퍼맨PC, 게이밍용 슈퍼맨PC도 구매가 가능하다. 사용자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가 원하는 하드웨어 추가 및 부품 변경도 가능하여 맞춤형 컴퓨터도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다.

한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컴퓨터는 하단 링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랜딩페이지에 접속하면 목적에 맞게 합리적으로 컴퓨터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컴퓨터 구매자 대상으로 브리츠 BA-R9 사운드바도 함께 제공된다.

이지가이드는 컴퓨터 전문 쇼핑몰로 IT관련 단일부품 및 PC 완제품 등을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온라인몰로 유명하다. 특히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과 프리미엄 정책으로 타 쇼핑몰과 다르게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