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트란, 고객 혁신 세미나 개최
상태바
시스트란, 고객 혁신 세미나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11.1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변환으로 비즈니스 혁신 … 11월 19일 잠심롯데호텔 진행

자동 통·번역 전문기업 시스트란인터내셔널(대표 최창남 www.systrangoup.com)은 11월 19일 잠실롯데호텔월드 사파이어볼룸에서 성공적 디지털 변환을 통한 비즈니스 혁신을 논하는 고객 혁신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는 지난해 5월 씨에스엘아이(CSLi)가 프랑스에 본사를 둔 시스트란을 인수합병해 시스트란인터내셔널로 출범한 이후 최초의 고객 대상 세미나다.

시스트란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자동 통·번역 분야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SK텔링크, 라티스 글로벌 등 시스트란 인터내셔널의 솔루션을 통한 고객 혁신 사례를 소개한다. 또 기계번역 기술뿐 아니라 통합적인 지능형 언어 기술(Intelligent Language Technology)를 통해 시스트란 플랫폼을 구축하고, 시스트란 플랫폼이 보안,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클라우드 분야에 적용돼 기업 혁신에 기여하는지에 대한 소개도 진행할 예정이다.

최창남 시스트란인터내셔널 사장은 “이번 세미나에서 기존 자연어 처리기술을 중심으로 한 통번역 기술의 트렌드와 발전방향과 시스트란의 기술 개발 비전과 현황 등을 공유할 예정”이라며, “인공지능, 머신러닝, 딥러닝 등 혁신적인 기술들이 발표되는 상황에서 이 기술들을 기반으로 사업화한 시스트란 제품과 국내외 다양한 성공사례들을 발표해 내실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