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임베디드디자인-인 포럼 개최
상태바
어드밴텍, 임베디드디자인-인 포럼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11.1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9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진행 … IoT 시대 임베디드 서비스 소개

임베디드컴퓨팅 전문 기업인 한국어드밴텍(대표 정준교 www.advantech.co.kr)은 글로벌 파트너사인 인텔,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오는 11월 19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엘타워 매리골드홀에서 ‘어드밴텍 임베디드 디자인-인 포럼(ADF : Advantech Embedded Design-In Forum)’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인 이번 행사에서 한국어드밴텍은 IoT시대에 맞는 임베디드 기술과 패러다임에 초점을 맞춰 인텔리전트 시스템과 관련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집중 조명할 계획이다. 오전에 기조연설, 오후 기술세션으로 진행되며, 기술세션에서는 최신 플랫폼인 인텔 스카이레이크와 최근에 출시된 윈도우 10 IoT에 대한 상세한 소개가 진행될 예정이다. 어드밴텍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임베디드 OS 공인 총판으로, 산업용 하드웨어 제품과 MS OS를 함께 제공할 뿐만 아니라 맥아피의 보안 솔루션까지 토털 임베디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희걸 어드밴텍임베디드 컴퓨팅 사업부 상무는 “최근의 임베디드 시장은 단일 플랫폼에서 토털 솔루션으로 변화하고 있다”면서“이번 행사를 통해 어드밴텍이 관련 업계를 선도하며 트렌드를 창조하고 있다는 것을 직접 보여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