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2015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세미나’ 개최
상태바
아크로니스, ‘2015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세미나’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11.0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보호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 소개

아크로니스(대표 서호익 www.acronis.co.kr)는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19일 서울 대치동 섬유센터 17층 스카이홀에서 ‘2015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솔루션이다.

아크로니스는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Acronis Cloud Solution) 제품군 중 안전과 보안, 확장성뿐만 아니라 백업 데이터에 대한 로컬, 하이브리드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멀티 티어, 멀티 테넌트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Acronis Backup Cloud)’를 국내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는 대규모 선행투자 없이도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호 서비스를 판매, 관리, 제공할 수 있어 서비스 제공자에게도 새로운 수익창출의 가능성을 열어줄 것으로 아크로니스코리아는 설명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전세계 백업, 복구 시장에서의 광범위한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우드 서비스를 추가한 아크로니스는 단순 클라우드 상 데이터 백업 소프트웨어가 아닌, 최고 수준의 보안과 IT 인프라 확장성을 자랑하는 통합 하이브리드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클라우드 솔루션의 국내 출시를 통해 모든 규모의 기업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솔루션과 비즈니스 모델을 세미나를 통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