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이스탄불서 2015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슈프리마, 이스탄불서 2015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11.0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인식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 슈프리마(대표 이재원 www.suprema.co.kr)는 4일(현지시간) 전세계 주요 파트너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 행사를 터키 이스탄불에서 성황리에 개막했다고 밝혔다.

슈프리마는 매해 글로벌 파트너십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전세계 각지의 파트너들을 초대하는 컨퍼런스인 ‘SGPP(Suprema Global Partner Program)’를 진행한다. 올해로 개최된 지 6년째인 SGPP는 슈프리마와 파트너들 간 연례 교류의 장으로, 올해 처음으로 해외 로케이션인 터키 이스탄불 힐튼 더블트리 호텔에서 4일부터 6일까지 사흘에 걸쳐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The Heart of Revolution’이라는 테마 아래 개막한 이번 행사에서는 슈프리마의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심도 있는 비즈니스 리뷰를 비롯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 및 파트너사의 성공사례 등이 공유될 예정이다. 또한 보안 시장에서의 슈프리마 미래 계획과 함께 향후 개발될 기술과 신제품에 대한 계획도 발표된다.

올해로 SGPP에 참여한지 6년째인 파트너사 관계자는 “장거리 비행에도 매해 슈프리마의 컨퍼런스에 참여하고 있다. 투자한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사업적으로 의미 있는 행사다”며 “올해 역시 어떤 이야기들을 나누게 될지 기대가 매우 크다”고 전했다.

슈프리마 이재원 대표는 기조연설에서 지난 15년 동안의 슈프리마 혁신과 성공에 대해 재조명했다.

이 대표는 “슈프리마의 핵심 경쟁력은 혁신의 정신이라 할 수 있다. 가속화되는 기술 발전과 환경 변화를 예의주시하며 슈프리마 역시 지속적인 혁신으로 진화를 멈추지 말아야 한다”며 “이 자리에서 파트너들과 슈프리마의 비전, 그리고 기술 로드맵을 공유하고 상생의 청사진을 그렸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슈프리마는 현재 전세계 130국에 걸쳐 1000여 개의 파트너들과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