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루코 마이셰프가 미래의 꿈나무 셰프를 응원합니다”
상태바
“도루코 마이셰프가 미래의 꿈나무 셰프를 응원합니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11.0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조리과학고 학생 30명과 1기 ‘영 마이셰프’ 발대식 개최

올해 60주년을 맞이한 종합 생활용품 기업 도루코(대표 백학기)의 주방용품 브랜드 도루코 마이셰프(DORCO mychef)가 진행한 제 1기 ‘영 마이셰프(YOUNG mychef)’의 발대식을 통해 3개월 대장정의 서막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앞으로 3개월간 영 마이셰프 1기로 활동하게 될 30명의 한국조리과학고 학생들과 도루코 마이셰프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도루코리빙과 마이셰프 브랜드 소개 및 영 마이셰프 프로그램 운영 일정과 내용, 그리고 영 마이셰프 1기가 받게 될 다양한 혜택과 우수 수료자 선발 기준에 대한 활동 안내가 이뤄졌다.

30명의 1기 영 마이셰프 학생들은 발대식을 기점으로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선발된 영 마이셰프 전원에게는 학생들의 창의적인 활동을 돕게 될 도루코 마이셰프의 레몬그레스 식도 세트가 제공된다. 영 마이셰프는 활동 기간 동안 매 달 2건 이상의 레시피를 개발하고 업로드하는 활동을 진행하게 되며, 자신만의 독창성과 창의력을 발휘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도루코 마이셰프의 제품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도루코 마이셰프 관계자는 “처음으로 진행되는 제 1기 영 마이셰프를 통해 미래 한국 조리업계를 책임질 꿈나무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1기 영 마이셰프는 도루코 마이셰프의 브랜드 에센스인 ‘요리하는 즐거움’, ‘함께하는 즐거움’, ‘나누는 즐거움’을 시작하는 첫 단추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도루코 마이셰프의 브랜드 에센스인 요리하는 즐거움, 함께하는 즐거움, 나누는 즐거움을 실천하는 일환으로 진행되는 영 마이셰프는 일련의 과정을 거쳐 선발된 30명의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협찬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들이 도루코 마이셰프의 제품을 활용해서 다양하고 신선한 레시피를 개발하고 공유하도록 지원하는 활동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