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오일 ‘코코엘’, 홍보모델 변정수 진행 ‘할로윈데이 러브 프리마켓’ 후원
상태바
코코넛오일 ‘코코엘’, 홍보모델 변정수 진행 ‘할로윈데이 러브 프리마켓’ 후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0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코엘’이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변정수가 진행하는 ‘할로윈데이 러브 프리마켓’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했다.

변정수가 진행한 할로윈데이 러브 프리마켓은 엄마의 사랑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보금자리를 마련해주는 행사로서, 지난 10월 31일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기부와 쇼핑을 아우르는 파티로 개최되었다. 

코코엘은 이날 후원기업으로서 엑스트라버진 코코넛오일, 오가닉 코코넛오일 등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은 데 이어, 행사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였다.

이처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며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는 코코엘은 최근 다이어트 비법으로 떠오르고 있는 코코넛오일을 판매하고 있다. 

코코넛오일에는 라우르산이라는 중사슬지방산이 함유되어 있는데, 에너지 대사를 빠르게 하고 지방 분해를 촉진시켜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준다. 또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축적되지 않아 적당히 섭취하면 살이 찔 염려가 없다. 

뿐만 아니라 코코넛오일 효능에는 향균작용과 혈중 당수치 조절, 활성산소 제거도 있어 각종 성인병 예방과 면역력 향상,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코코넛오일은 기본적으로 볶음요리와 베이킹에 식용유나 버터 대신 사용하는데,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면서도 식용유나 버터보다 훨씬 고소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식전에 한 숟가락씩 나눠먹으면 포만감을 높여줘 과식도 막아준다.

코코넛오일 효능이 입소문을 타며 소비자들을 사로잡는 가운데, 코코넛오일의 인기는 갈수록 높아질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