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외식프랜차이즈 ‘그램그램’ 이벤트 1등 당첨자에 티볼리 수여
상태바
소고기외식프랜차이즈 ‘그램그램’ 이벤트 1등 당첨자에 티볼리 수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0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대표 소고기 외식 프랜차이즈 ‘그램그램(Gram-Gram)’이 2차 경품당첨자를 선정했다. 이번 추첨을 통해 1등으로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티볼리가 수여돼 이목을 끌고 있다. 

외식업계 최초로 경품 추첨 현상을 생중계한 그램그램은 실시간으로 경품당첨자를 선정해 발표했다. 객관적이고 공정한 당첨자 선정을 위해 1차와 2차 발표는 각각 아프리카TV와 다음팟TV를 통해 생중계됐다. 또한 복권추첨 방식을 적용해 무작위 번호 추첨을 통한 당첨자 선정과 즉석 결과 발표 방식으로 진행했다.

그램그램의 이번 행사는 그 동안 방문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8월부터 이번 달까지 3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소고기는 그램그램 고객감사 대잔치’다. 지난 10월 14일에는 그램그램 본사에서 1차 시상식을 진행해 1등 당첨자에게 티볼리를 전달한 바 있다.

이번 2차 추첨식에서는 전국의 총 12만명의 응모자 가운데 ▲쌍용자동차티볼리(1명) ▲롯데상품권 100만원권(21명) ▲롯데상품권 10만원권(300명) ▲그램그램 외식상품권 4만원권(500명) ▲ 그램그램 외식상품권 1만원권(1,678명)등 총 2,500명이선정됐다.

1등 자동차 ‘티볼리’ 주인공에게는 당첨 사실을 영상통화로 직접 알리며 축하의 말을 건냈다.최종 당첨자 리스트는 그램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고기는그램그램 고객감사 대잔치는 10월 20일부터 11월 19일까지 마지막 3차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전국 방방곡곡에 있는 그램그램 매장에서 식사 후 핸드폰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매장 직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램그램 관계자는 “마지막 3차 고객감사 대잔치 당첨자 선발도 생중계를 통해 모든 상황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저울로 달아 정량을 제공하는 정직한그램그램의 경영이념처럼 고객에게 정직한 외식 브랜드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그램그램은 전국 290여개 매장 오픈을 성공적으로 이끈 노하우를 알려주는 정기 창업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불황을 이기는 창업노하우 강좌 신청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ram-gram.com) 또는 전화(1544-227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