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부평지구 진접 서희스타힐스, 모델하우스 방문객 발길 끊이질 않아
상태바
남양주 부평지구 진접 서희스타힐스, 모델하우스 방문객 발길 끊이질 않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0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남양주 진접 지역이 다양한 개발호재로 투자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지역의 가치상승과 함께 남양주 진접 서희 스타힐스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데, 해당 사항에 대해 세밀히 알아보았다.

남양주부평지구서희스타힐스가 주목받는 데에는 바로 그 입지 여건에 있다. 서울과 인접한 남양주이니만큼 각종 인프라를 손쉽게 누릴 수 있으며, 나날이 전세가격이 치솟는 서울에 비해 값싼 분양가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인근에 부평초, 진접중, 진접고, 경희대 등이 위치해 풍부한 학군으로 자녀를 둔 수요자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지리적 이점으로 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자 부동산 관계자는 “최근 전세가격이 상승하자 알짜 분양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남양주 서희스타힐스같은 경우 서울과 매우 가까우며 가격경쟁력이 뛰어나 진접 서희스타힐스 모델하우스는 투자자 및 수요자들로 매일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고 전했다.

앞으로 있어질 교통호재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근에 위치한 지하철 4호선 진접연장 노선인 진접역은 이미 착공이 완료된 바 있으며, 오는 2019년에 개통할 예정이다. 또 단지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자리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퇴계원IC를 통한 북부간선도로 및 서울외곽도로의 진입이 수월해 서울 및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5분 거리에는 홈플러스와 이마트, 하나로마트 등의 쇼핑시설이 위치해있으며 진접도서관, 백병원, 현대병원, 광릉수목원, 봉선사 등의 편의시설도 인근에 있다. 

이러한 진접 서희스타힐스 아파트의 규모는 총 1,220세대로 59㎡, 74㎡, 84㎡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선호도 높은 25A타입(59㎡)은 물량이 얼마 남지 않아 치열한 경쟁률을 선보이고 있다.

남양주부평지구서희스타힐스는 진접읍 부평리 732번지에 위치해있으며, 단지 뒤에는 산이, 단지 앞에는 왕숙천이 흘러 배산임수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현재 남양주진접서희스타힐스는 모델하우스를 오픈 중에 있으며, 분양 본부를 통한 사전 예약 후 관람이 가능하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분양본부(1599-661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