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중국어 신규 강의 ‘독한 단기속성 중국어’ 실전 말하기 출시
상태바
시원스쿨 중국어 신규 강의 ‘독한 단기속성 중국어’ 실전 말하기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0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2개의 신규 강의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중국어 인강 업체 ‘시원스쿨 중국어’에서 중국어교육시장 최신 트렌드에 맞는 2개의 중국어 신규 회화 강의를 오픈하면서 중국어 수강생들의 이목을 주목시키고 있다.

중국어 왕초보자들을 위한 ‘독한 단기속성 중국어’ (일명 독단속)는 중국에서 실제 사용하는 생활 회화를 중심으로 회화와 그 속의 문법을 종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하여 기초중국어회화뿐만 아니라 HSK 3급까지 대비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10월 29일 출간된 공식 교재 ‘독학新중국어’는 함께 제공되는 쓰기연습 워크북, 단어장, QR코드 강의, 문법 브로마이드, MP3파일, 표현연습 미니북, 동영상 강좌CD 등 다양한 무료 컨텐츠와 사은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전 말하기‘ 중국어 강의는 기초회화를 수강한 후 더 높은 수준의 강의를 원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층 심화된 회화 강의를 제공한다. 특히 여행이나 유학을 준비하는 회원들을 위하여 단기간에 실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일상 생활 맞춤형 강좌를 준비하였다.

시원스쿨 중국어 관계자는 “최근 중국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어나는 데 비하여, 어려운 성조와 한자 때문에 포기하는 학생들이 많아 안타깝다“라며 "왕초보 중국어 입문자들을 위하여 한자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쉽게 공부할 수 있는 강의를 제작하는데 더욱 힘을 쏟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 중국어는 타사대비 저렴한 가격의 중국어 1년 수강권을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윈도우 태블릿 PC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시원스쿨 중국어 강좌 관련 상세 내용은 시원스쿨 중국어 (http://china.siwonscho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