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하우스 뜨니! 상가도 뜬다! ‘화신노블레스 3, 4차 상가’를 주목하라
상태바
렌탈하우스 뜨니! 상가도 뜬다! ‘화신노블레스 3, 4차 상가’를 주목하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0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평택시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호재들로 인해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 되고 있다. 현재 미군기지 이전 사업이 진행됨에 따라 2016년까지 군인과 군무원 등 8만여명이 평택으로 유입될 전망이다.

평택은 평택삼성전자, LG산업단지, 고덕국제화신도시, KTX 신설 등 확실한 부동산 호재가 맞물려 있어 안정적인 투자처를 선점하려는 투자자들이 몰리면서 지가 상승이 이뤄지고 있다.

한동안 오피스텔 및 호텔 상품이 공급 과잉현상을 나타내 수익형 부동산 인기가 하락했던 것에 반해 평택 지역에는 월세 소득공제를 받지 않고, 확정일자 또한 받지 않는 세금혜택을 품은 외국인 임대 사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평택 주한미군 이전에 따른 미군 렌탈 하우스 사업은 미군 주택과에서 임대료를 지불하여 안정적이고, 임대료가 계급에 따라 140~220만원으로 높게 형성돼 있다. 상황에 따라 '월세' 또는 '1년치 선납'으로 고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를 겨냥한 수익형 부동산 투자상품들이 등장하고 있다. 이에 평택 내에서도 K-6 미군기지 주변의 기반시설 인프라가 풍부한 송탄이 주목 받고 있다.

일대 분양현장을 살펴보면 1~5차 걸쳐 폭발적인 관심 속에 전 호실을 완판하는 기염을 토한 화신노블레스가 대표적이다. 미군렌탈에 충실한 상품 공급 및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 책정, 송탄지역의 중심인 서정동 상권내 입지 등이 경쟁력을 확보한 화신노블레스는 현재 6차 분양으로 인기몰이를 지속 하고 있다.

평택신장동 K-55 부대 정문에서 약 340m에 거리 내에 위치한 화신노블레스는 거실을 갖춘 3룸 형태로 월풀욕조, 냉장고, 오븐렌지, TV 등 풀-퍼니시 형태로 상품을 구성하고 선텐장, 바비큐 파티장 등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해 미군 선호 스타일을 반영했다.

또한 현재 ‘화신노블레스 3, 4차 상가’ 분양도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화신노블레스 3•4차 상가가 입지한 서정동은 송탄출장서 등 관공서 및 연계기관 수요와 중대형프랜차이즈 밀집지역으로 상가의 수요도 풍부한 지역으로 꼽힌다. 이에 화신노블레스는 주변상가 대비 최고의 전용률로실사용면적을 최대화하여 사용할 수 있어 투자수익을 강화시켰다는 평가다.

분양 관계자는 “서정동 상권의 상가는 전용률 50% 내외로 형성되어 있으나 화신노블레스 3,4차 상가는 타상품과 비교할 수 없는 전용률 70%이상, 복층시공이 가능한 층고 5.5m, 1층 테라스형 상가설계로 기존 상가 대비 실사용 면적을 두배 이상 사용하여 투자자의 수익을 극대화하였으며 향후 시세차익을 감안하여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전용평단가로 공급한다”고 밝혔다.홍보관은화신노블레스 4차 1층에 마련되어 있다.

문의: 1644-666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