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헬스보충제 쇼핑몰 게이너마트 블랙프라이데이 실시…파격적인 가격할인
상태바
단백질헬스보충제 쇼핑몰 게이너마트 블랙프라이데이 실시…파격적인 가격할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0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날씨가 서늘해지는 늦가을에는 야외활동이 줄고, 실내 머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우울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우울증은 불면증과 혈액순환 장애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춥다고 집에만 있지 말고 가벼운 운동으로 몸을 관리하는 것이 좋다. 운동은 신진대사를 원활히 할 뿐만 아니라 심신의 안정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큰 날씨에 갑작스레 운동을 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다. 무리한 운동 보다는 스트레칭으로 근육의 긴장을 풀고 가볍게 운동을 시작하고, 운동 이후에는 충분한 휴식과 영양보충을 통해 몸을 회복해야 한다.

특히 단백질 헬스보충제는 근육 생성과 유지, 회복에 꼭 필요한 영양소인 단백질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고, 체형과 목적에 따라 섭취하면 다이어트와 몸만들기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고 있다.

단백질 헬스보충제 쇼핑몰 게이너마트는 프리미엄 보충제를 파격적인 가격할인과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게이너마트 블랙프라이데이’를 11월 한 달간 실시한다.

게이너마트 고유의 단백질 헬스보충제 완제품인 코어시리즈(CORE SERIES)와 익스볼륨시리즈(EXVOLUME SERIES)는 단품 구매 시 2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1+1 구매 시에는 정상 판매가 보다 45%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10만원 이상 보충제를 구매 고객에게는 근육회복에 좋은 필수 아미노산 아미노GX(4만9000원) 증정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시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도 주어진다. 2주 단기감량, 워너비 조각근육, 멸치남 극복 프로그램 등 5개 묶음 원스톱 패키지상품도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게이너마트는 신규 회원 적립 혜택과 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이너마트 홈페이지에 신규로 회원을 가입하면 적립금 만원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블로그, 카페 등 개인 SNS에 게이너마트의 보충제 구매 후기를 남기면 30% 할인쿠폰도 증정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게이너마트 홈페이지(www.gainermart.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