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명품 편집샵 “워드로브”, 해외직구족 빠르게 흡수
상태바
가로수길 명품 편집샵 “워드로브”, 해외직구족 빠르게 흡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0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이 성큼 다가온 11월, 많은 패션 피플들과 셀러브리티들의 관심은 이번 F/W 해외 패션에 관한 정보에 집중되고 있다. 그중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해외 명품브랜드 편집샵인 ‘워드로브’가 패션 피플들의 메카가 되고 있다.

워드로브는 지금껏 해외구매대행 및 직구를 통해 의류 및 잡화를 구매하던 사람들의 고민인 교환, 환불, 착용 등의 불편한점을 완전히 해소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로수길 명품 편집샵 ‘워드로브’에서는 직접 소비자가 상품을 확인하고 입어 볼 수 있는 편리한 쇼룸을 설치하였고, 환불 및 교환 A/S를 통해 ‘해외 직구(직접구매)’에 따르는 위험 요소를 봉쇄하고 연말 쇼핑 시즌에 맞춰 패딩에서부터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해외 유명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하였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명품 편집샵 워드로브에서는 골든구스부터 무스너클 및 노비스 ,에르노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패딩과 의류, 슈즈 ,액세서리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해외병행수입을 통하여 고가의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A/S 및 최고의 고객응대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워드로브’ 정성엽 대표는 강남구 신사동에 본점 쇼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항상 소비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최고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급한다는 좌우명으로 소비자들에게 믿음을 심어줬다"라고 말했다.

워드로브는 365일 연중 무휴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패션동향이 궁금하다면 ‘워드로브’ 홈페이지 (www.wdrobe.com)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