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복합기도 렌탈이 효율적”…복합기 임대 전문 ‘칼라테크오에이’ 주목
상태바
“컬러 복합기도 렌탈이 효율적”…복합기 임대 전문 ‘칼라테크오에이’ 주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0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들어 렌탈시장이 커지고 있다. 오래도록 렌탈을 통해 사용하던 정수기부터 각종 가전기기까지 다양한 렌탈서비스를 애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사무실에서 사용되는 컬러복합기도 마찬가지다. 이제는 컬러복합기도 구매하기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렌탈하는 기업체가 더욱 많아졌다.

이렇게 컬러복합기 렌탈 서비스를 진행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다. 다양한 렌탈 업체 중에서도 특히 컬러복합기 임대‧렌탈 전문업체 (주)칼라테크오에이는 컬러복합기 렌탈 시장에서 품질을 가장 우선시하면서 성장해온 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칼라테크오에이는 2012년 창업 이래 매년 꾸준한 성장을 보여왔고, 현재까지 약 50억원의 누적 매출의 기록을 올리고 있는 기업이다.

칼라테크오에이가 가진 가장 큰 특징은 검증된 기업의 신제품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후지제록스, 신도리코 등 국내외 유수 업체의 칼라 복합기 신제품을 렌탈로 제공하고 있다. 또 각 지역별로 항상 엔지니어가 대기하고 있어 신속한 고객서비스가 가능하다. A/S가 필요할 때도 즉각적인 원격지원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빠르게 실시간 대응을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각 회사별 모니터링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문제점을 항상 체크,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한다. 이런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칼라테크오에이는 700여개 기업 및 공공기관 대학과 임대계약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컬러 복합기 제품 임대 및 렌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칼라테크오에이 홈페이지(www.colortek.co.kr)나 전화(02-719-1644)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