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들이 음식과 자취생 간단요리, 답은 요리 방송에 있다?
상태바
집들이 음식과 자취생 간단요리, 답은 요리 방송에 있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0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요즘 방송에서 가장 핫 한 방송이 요리 방송이다. '요섹남'과 '셰프테이너'라는 신조어들이 생겨날 정도로 요리 방송에 출연하는 셰프들의 인기는 하늘을 찌른다. 방송에 힘입었을까? 자취생들도 너나할 것 없이 요리를 하기 시작했으며 신혼부부나 예비 신부, 남자들 까지 간편요리 레시피에 관심을 두고 있다.

신혼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을 고민인 집들이음식. 집들이음식도 요리 방송을 보고 만드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요리를 못 하는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으며 우리 주변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재료들로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음식의 맛이 좋아 그 인기는 날이 갈수록 하늘을 치솟고 있다.

특히 음식을 간단히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자취생 요리레시피는 배고픈 자취생에게 많은 힘이 되어주고 있다. 냉장고에 묵혀둔 재료와 만들기 쉬운 자취생 요리로 속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따뜻하게 채워줄 수 있어 집들이음식과 자취생 요리레시피도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요리방송에 힘입어 다양한 종류의 조미료들이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그중 대형 업체들 사이에서 용대리 황태로 만들어진 북설악 제품을 주목하자. 용대리 황태로 만든 북설악의 '웰빙 구시다'는 시장에 들어 온지 얼마 안 됐지만 많은 주부들의 입소문을 통하여 신혼부부와 캠핑족 사이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아이템으로 손 꼽히고 자리 잡고 있는 추세이다.

용대리 황태를 곱게 갈아 만든 웰빙 구시다는 無방부제, 無MSG, 無색소로 음식에 깊은 맛을 줄 수 있으며 건강 또한 신경 쓸 수 있다는 장점에 조미료 시장에서 많은 사람의 눈길을 받고 있는 상태이다. 또한 웰빙 구시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간편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레시피를 제공하여 간단한 요리를 만들고 싶은 사람들에게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캠핑을 자주 하는 캠핑족들은 간단한 음식을 주로 선호하는데 웰빙 구시다는 휴대하고 여행 다니기 간편하고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캠핑에 없어서는 안 될 꼭 챙겨야 할 준비물이 되어 캠핑에 가기 좋은 성수기에는 주문량 또한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조미료 시장의 대형 업체들 사이에서 북설악이 출시한 웰빙 구시다가 얼마만큼 많은 사람에게 관심과 인기를 누릴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구시다 공식 홈페이지(www.goosi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