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반영구화장학원 제너스뷰티아카데미, 콘테스트에서 상 휩쓴 속눈썹연장학원
상태바
수원반영구화장학원 제너스뷰티아카데미, 콘테스트에서 상 휩쓴 속눈썹연장학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0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매일아침, 출근 시간에 쫓기는 현대의 직장여성들에게 있어서 반영구화장은 너무나도 안성맞춤인 방법이 될 수 있다. 매번 화장을 하는데 시간과 정성을 들여야 하기 때문에 번거롭고, 시간이 지나면서 지워지거나 번지게 되는 눈썹이나 아이라인, 입술 등을 또렷하게 그리고 아름답게 지속적으로 유지를 시켜주는 반영구화장을 선호하는 직장여성들이 점차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만큼 반영구화장 배우기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여성들뿐만 아니라 흐릿한 인상 탓에 구직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성들까지도 전문병원이나 샵에서 반영구화장 시술을 받기도 한다. 반영구화장은 피부 표피층까지 세밀하게 색소를 침투시켜서 땀이나 물에도 지워지지 않으며, 짧게는 수개월에서 길게 수년 동안 유지가 된다.

개인의 취향, 현재 트렌드에 따라서 수정과 보완도 가능한 장점이 있는 반면에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이나 불법시술들이 많아지고 불법으로 시술을 가르치는 업소들까지 늘어나고 있고 그로인해 전문가나 의료진이 아닌 사람들의 불법시술로 인해 부작용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만족도가 높은 반영구화장을 완성하기위해서는 디자인, 색소, 시술방법, 테크닉 등 여러 가지가 요구되기 때문에 이러한 예민하고 세밀함을 요구하는 시술을 제대로 배우기위해서는 전문학원이나 아카데미에서 정식적인 수강을 통해 교육을 받아야 한다.

그에 맞춰 정식적인 교육과정을 받기위해 수원반영구화장학원 중 유명하고 인지도 높은 학원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그에 걸맞은 실무교육 위주의 체계화되고 최고의 환경과 시술도구들로 퀄리티있는 교육과정을 하는 수원반영구화장학원 한 곳인 제너스뷰티아카데미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다.

수원반영구화장학원 그리고 수원속눈썹연장학원 으로 유명한 제너스뷰티아카데미는 올해 열린 2015서울 국제뷰티아티스트 콘테스트에서 중국, 대만 등 해외에서 참가했던 1천여 명의 참가자들과 국내에서 2천여 명의 참가자들이 참가했던 가운데 제너스뷰티원장의 제자들은 전원이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한다. 스승인 수원반영구화장학원 제네스뷰티 원장을 이어 3관왕 상을 무려 6명이나 석권했다고 한다.

이러한 실력에 수원반영구화장학원 제너스뷰티아카데미는 수원에 위치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동탄뿐만이 아닌 용인, 화성, 분당, 안양, 오산, 평택 등의 여러 지역에서 수강생들의 문의가 물밀듯이 밀려오고 있다고 한다.

제너스뷰티아카데미의 이지원원장은 국제, 해외대회 포함 국제뷰티아티스트 심사위원도 맡았을 정도로 경력과 실력도 뛰어나며 수강생들의 부족한 점은 함께 실습하며 재연을 해주는 방식으로 1:1수강과 저렴한 가격으로 수강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으뜸이라고 한다.

수원반영구화장학원 '제너스뷰티아카데미'은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40 시안프라자 402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031-222-6604 / 010-2108-4445)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